야구 용품 중고 사고 팔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총장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1 00:33:32 댓글 0

본문

‘판매왕’ 중고 거래 달인, 잘 파는 비법 대공개★ㅣ생활의 달인(A Master Of Living)ㅣSBS Story

생활의 달인 제작진은 동네 중고 거래를 잘하는 달인을 소개한다.

SBS 월요일 교양 ‘생활의 달인’
☞오후 9시 본방송

#생활의달인 #중고거래달인 #중고거래

▶ Hompage : https://www.sbs.co.kr/tv/culture
▶ Subscribe SBS Story : https://bit.ly/2Othu8e
chi kim : 판매왕. 정말 머리가 명석하시네요. 사진왕. 생활의 지혜를 같이 넣으시니 참으로 사고 싶네요. 팔아요 세상을.
박금자 : 저도 옷들이 여러벌 있는데 그냥 버리기는 아까운 옷들이니 싼가격에 판매하고 싶은데 안돼서 도움받고 싶어요.
서울의달 : 사기치지말고 할거없으면 패지해라
곰튜브 : 이야 이거 용82들이 나왔으면 더 달인 아니지 않나? ㅋㅋㅋ
하은 : 사기치는 너희들 때문에 정직하게 거래하는 사람들 까지 의심 받는다. 제발. 작작해라.

[덕터뷰] "당근 사랑해요" 동네 중고거래에 푹 빠진 당근 덕후들 / YTN

(b)누구나 한 번쯤은 무언가의 덕후가 된다. 소소하게는 음식에 대한 취향부터 크게는 누군가를 열렬하게 지지하는 덕심까지. YTN PLUS가 [덕터뷰]를 통해 세상의 모든 덕후를 소개한다. 덕터뷰 10화에서는 요즘 대세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 덕후를 만나봤다.(/b)

중고거래 시장에서 독주하던 '중고나라'를 위협하며 중고거래 앱 '당근마켓'이 놀라운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당근마켓은 이름에서 보이듯 '당신 근처의 마켓'을 뜻한다. 바로 동네 기반으로 이뤄지는 중고거래다. 동네 기반인 당근마켓에서는 중고거래 뿐만 아니라 동네의 소소한 이야기나 정보, 따뜻한 나눔도 이어지고 있다.

최근 시장 브랜드 조사 결과 당근마켓은 만족도, 선호도 등 모든 지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소비자만족도(85.2%)'와 '타인추천의향(88.9%)' 지표에서 압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런 당근마켓은 지난 4월 월간활성이용자수(MAU) 700만 명을 기록했다고 지난 5월 6일 밝혔다.

중고거래라는 것이 없었던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당근마켓에 열광하고 있는 걸까. 2년째 당근마켓 매력에 빠져 무려 1,500만 원의 판매액을 기록한 수잔(32) 씨와 새내기 당근인 이지만 '1일 5당근' 중이라는 김건우(31) 씨를 만나 당근마켓에 푹 빠진 이유를 들어봤다.

(b)■ '당근마켓 덕후' 수잔(32) 씨, 김건우(31) 씨 인터뷰(/b)

(b)Q. 자기소개(/b)
A. 수잔 : 안녕하세요. 저는 청담동에서 당근 열심히 하고 있는 수잔이라고 합니다.

A. 건우 :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1일 최대 5 당근 하는 재미로 살고 있는 31살 유튜버이자 프리랜서 김건우입니다.

(b)Q. 언제부터 당근마켓을 시작했나?(/b)
A. 수잔 : 저는 작년 3월부터 당근마켓을 시작한 것 같아요.
A. 건우 : 저는 한 달째 당근을 하고 있어요.

(b)Q. 당근마켓 아이디는?(/b)
A. 수잔 : 저는 '유럽 이민 정리 중'이라는 아이디를 쓰고 있어요. 제가 원래 1년에 반 이상 늘 해외에 있거든요. 그래서 당근을 하게 된 것도 있는데. 한국에 오면 거의 짐 정리만 하고 다시 외국에 가곤 해서.

A. 건우 : 제 아이디는 '신림 토박이' 입니다. 당근마켓이 '당신 근처의 마켓' 줄임말이잖아요. 그래서 가장 저를 잘 나타내는 ID가 무엇인가 생각하다가 제가 신림에서 태어나서 쭉 살고 있어서 가장 신뢰감을 주는 ID가 아닌가 해서 신림 토박이로 했습니다.

(b)Q. 판매글 개수와 거래 완료 개수는 어떻게 되는지(/b)
A. 수잔 : 일단 판매글은 500개 이상이어서 500개 이상이라고만 뜨고 있어요. 거래 완료 건수는 오늘도 택배 보내고 직거래하고 나와서 630개 정도 완료된 것 같아요. (▲당근마켓에 문의한 결과 판매글 도배 등의 문제로 판매글 개수를 500개로 제한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많아짐에 따라 앞으로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A. 건우 : 일단 제가 한지 한 달 조금 더 된걸 감안해주시고요. 52개 판매글 올렸고 52개 완판했습니다.

(b)Q. 지금까지 수익도 공개될까요?(/b)
A. 수잔 : 지금까지 1,500만 원 정도? 제가 사실 몰랐는데 달마다 당근에서 가계부를 줘요. 다 합산해봤는데 이민 가고도 남았을 것 같더라고요.

A. 건우 : 저는 92만 원 정도? 카드값 냈습니다.


(b)Q. 동네마다 올라오는 물건이 천차만별이에요. 제주에는 물고기나 배도 올라온다고 하는데. 두 분 동네에는 주로 어떤 물건들이 올라오는지?(/b)
A. 수잔 : 저는 제가 올리는 것도 보통 그냥 다 옷, 신발, 가방 이런 거고 올라오는 것도 그런 류가 많고 아이 용품도 많은 것 같아요.

A. 건우 : 1인 가구 20~30대 비...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00704080001457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홍이 : 뭐지 이득 아닌가....쓰고 버리는거 되팔아서 이득인거지
팔로세비치너만믿는다 : 그정도면 업자 아니세요? ㅋㅋㅋ
냠냠냠 : 절대.. 깍아달라는사람 개많음.
누네피네 : 당근마켓에서 무료나눔 20번 가까이 해봤는데, 무료나눔 받으러 오면서 음료수 같은 뭐 라도 가져온 사람 딱 한번 만나봄. 나머지는 그냥 받으러만 옴. 당근거지마켓으로 이름 바꿔야 될거 같음.
안아줄꺼에요 : 영상제목부터 되팔렘이겠거니 했음

다 터져버린 글러브로 야구하는 필리피노 구독자 만나고 올께요

야구공도 하나뿐이고 그나마도 제 구실을 못하는 글러브 역시 하나 뿐. 그럼에도 테니스공으로, 각목으로 ㅎㅎ 야구를 즐긴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좀 진정되면 야구용품 잔뜩 들고 이 친구를 만나러 가볼께요. 4월이면 괜찮아지겠죠? ㅠㅠ
이석현 : 톰톰님 오모는?
스티브 : 필리핀 가시는곳이 위험한곳은 아니었나보네요ㅎㅎ 필리핀 특정지역은 여행금지라고 알고있는데
Slakzz Malabo : Huhuhu hate this covid
Hajime : Ayeee fromm philippines
B. Roger Hong : 필리핀 민다나오섬은 외교부에서 지정한 철수권고지역이기 때문에 직접 가시는건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치안이 상당히 좋지 않은 지역입니다.

... 

#야구 용품 중고 사고 팔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tgree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